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팁

으메....애드센스 무효 트래픽 뭘까?

by 귀여운라이언♥ 2020. 11. 2.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메일

 

 

 

띵동~

반가운 댓글 알람 ^_ ^

신나게 블로그에 들어왔는데 광고가 안보인다.

카카오계정으로 연동한지 몇 일 되었는데 그게 문제인가?! 이거저것 해 봄.

애드센스 초보라 아는게 없는 똥멍텅구리라 이래도 안되 저래도 안되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오는데 애드센스 홈에 알림 표시가 보인다;;;;;;; 무효트래픽으로 광고 게제 제한?????? 이게 뭐야?! 먼말인지도 모르겠어. 검색 고고!!

 

같은 ip, 동일인물 등 구글측에 수익이 안되는 클릭 수가 무효트래픽으로 이해하면 되려나 싶다.

 

10월 26일 블로그방문자가 170명정도 던데 그게 문제인가? 평균 10~20명인지라;;;; 많으면 30;;;;; ㅋㅋㅋㅋㅋㅋㅋ아우 날짜나 이유를 좀 상세히 써주면 좀 답답하련만......

 

아니면 우리남편이 신뢰할 수 없거나 낮은 파트너가 된건가?

실은 지인들이게 블로그를 알리기엔 부끄러워 안알리다 10월 27일 남편에게 알렸는데 그게 문제인가? 
광고 수익이 어떻게 생기는지 궁금한데 내가 광고를 눌러 볼 수 없으니 남편이 눌러봐 줬는데 ... 이놈의 호기심이 불러 온 참사인가 ;;;

 

 

애드센스 수익 그래프

 

 

맞는 거 같은데......음..... 남편아 고마워^^

그런데 앞으로 이러면 안될 것 같아!!!!!!!!!!

 

하루에 수익이 몰려 있어서 그렇지 전체적으로 보면 무효트래픽으로 정지먹기엔 내 수익이 너무 초라하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약이야~순간이야~ COOL 하게 기다리자!

게시자가 영향을 받는 기간은 일반적으로 30일 미만이라자나.

난 괜찮아. 난 괜찮아. 그대가 나의 전부야. 남편❤

 

이상 애드센스 초보의 넋두리 였습니다.

췟, 애드센스 일 열심히 한다.

블테기 얼른 극복하고 열심히 포스팅 할께요.ㅠㅠ
잘 못 했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