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팁

무효트래픽에 졌다.

by 귀여운라이언♥ 2020. 12. 3.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이 애증하는 녀석;;;

처음에 애스센스 신청했을 땐 중복계정 문제로 몇 개월 가슴 앓이를 했는데 승인되고 나서는 무효트래픽 문제로 골치가 아프네요. 무효트래픽은 언제 해결 될까?

 

구글 나한테 왜 그래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드센스로 부터 받은 광고 게재 제한 적용 메일

처음 무효트랙픽으로 인해 광고 게재 제한 메일을 11월 2일에 받았습니다. 남편이 도와준다며 광고를 여러 번 클릭 해 준 것이 문제가 된 듯하여 남편은 제 블로그에 들어오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11월 12일 해제가 아닌 다시 제한 된다는 메일이 또 왔네요. 그래서 이번엔 링크광고를 없앴습니다. 아래 캡쳐본이 링크광고 예시입니다. 

 

광고 아닌 링크광고 예시 캡쳐 본

위의 사진 같은 광고가 수익이 좋다고 해서 몇 개의 글에 HTML을 수정하여 수기로 달아줬는데 이 링크광고가 무효트패픽 문제를 발생 시킨다고 포스팅을 보게 되었습니다. 일일이 다 찾아서 지웠습니다. 왜 문제가 되냐면 예전에 애드센스를 승인 받으신 분들은 저런 링크광고가 애드센스에서 제공이 되었는데 어느 시점인지 모르겠으나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수기로 넣는 방법을 찾아서 글 마다 넣었는데 아마도 중단한 광고형태를 우회해서 넣는 것이라 보니 애드센스 측에서는 무효트래픽으로 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두둥 그런데.....

그런데도 불구하고 12월 1일에 또 제한 메일이 왔습니다. 아오~~~~ 

무효트래픽 관련 제가 한 일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1. 11월 2일 무효트래픽 관련 1차 메일
  2. 원인이라고 생각한 남편의 광고클릭 중단
  3. 11월 12일 무효트래픽 관련 2차 메일
  4. 링크광고 삭제
  5. 12월 1일 무효트래픽 관련 3차 메일
  6. 메일 온 11월 2일 전에 쓴 글 비공개로 바꿈.

결국 원인이 무엇인지 모르겠으니 일괄적으로 모두 없애보려고 11월 2일이전에 쓴 글들 모두 비공개로 돌려 놓았습니다. 결과는 제한이 풀리거나 연장이 다시 되면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