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에 새기는 글

넷플릭스 창업자 's 성공지침

by 귀여운라이언♥ 2020. 11. 4.
728x90
반응형
마크 랜돌프 8가지 성공 지침

 

  1. 시키는 일보다 최소 10% 이상은 더 해라.
  2. 네가 모르는 것에 대해 사실처럼 말하지 마라. 항상 조심하면서 자신을 다스려라.
  3. 윗사람이든 아랫사람이든 예의를 갖춰라.
  4. 트집 잡거나 불평하지 마라. 진지하게 건설적으로 비판하는 자세를 유지하라.
  5. 결정을 두려워하지 마라.
  6. 가능하다면 숫자로 표현하라.
  7. 마음을 열어두되 끊임없이 의심하라.
  8. 시간을 엄수하라.

 

 옥탑방 문제아들을 보고 있는데 넷플릭스 창업자 마크 랜돌프의 8가지 성공지침이 퀴즈로 나왔는데 문득 기록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크랜돌프의 아버지가 적어주신 내용으로 욕실 거울에 붙여두고 매일 보았다고 한다. 눈에 보이는 곳에 두고 매일 같이 되새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된 지금 지침의 내용 뿐만 아니라 행위 자체가 그를 성공하게 만들지 않았나 싶다. 넷플릭스가 있어서 즐거운 1인으로써 마크랜돌프의 아버님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일단 1번 내가 하루 계획했던 일의 10% 이상 더 하기로 도전해 보겠습니다. 그 10%의 시작은 1일 1 포스팅하기!잘 지키고 있는지 지켜봐 주세요~😉 아무래도 집안일이 주인 주부인지라 집안일과 육아에 뒤로 미뤄지게 되는 포스팅 작업이라 시키는 일보다 최소 10% 로로 생각하고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아자아자 파이팅!!!!!!!!!!!

오! 6번에도 해당되나요!?!?!? 가능하다면 숫자로 표현하라. ㅋㅋㅋㅋ 

모두들 성공 지침 참고하셔서 성공하는 삶으로 한 발짝 다가가 보아요.

 

이상 부자 엄마였습니다. 

 

 

 

반응형

'마음에 새기는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존감을 높이는 "내가 알잖아"  (0) 2020.11.21
우연히 마주한 "선물"  (2) 2020.11.13